Sylphid 2nd Characters


나타라 에클린츠 (Natara Echlinz) -

아데시아 (Adesia) 산맥의 한 곳에 위치하고 있는 나무 오두막에 살고 있는 바람의 정령. 오두막에서 함께 살고 있던 소녀인 루시에나가 갑자기 모습을 감추자, 그를 찾기 위해 나서다가 아발라로부터 악마들이 그를 데려갔다는 정보를 전해 듣고서 그를 악마로부터 되찾기 위해 악마의 근거지를 향해 홀로 나아간다. 작은 정령을 통해 간단하게 발휘할 수 있는 힘의 구현을 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활발하면서도 때로는 격정적이기도 하고, 감정에 상당히 솔직한 성격의 소유자. 다소 어린 면모를 보이는 경우도 있으나, 의외로 깊은 생각을 할 때도 있다. 해야한다고 생각하면 원하지 않는 일이라도 적극적으로 행하는 면도 가지고 있다.
아발라 폰 레데아스 (Avala von Ledeas) -

아데시아 산맥의 오두막 인근의 산악 마을인 '아세라이아(Aseraia)' 에 살고 있는 바람의 정령. 본래는 레데아스(Ledeas) 라는 산악 지역에서 태어났으나, 어렸을 때 아세라이아에 살고 있는 이에 의해 그 마을에 살게 되었다. 작은 정령을 통해 힘을 발휘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때로는 그 정령을 통해 먼 세상의 이야기를 전해 듣거나 여러 자연 현상을 일으키는 능력을 발휘하기도 한다. 바람의 흐름을 통해 영혼의 움직임을 느끼거나 과거의 궤적을 알아내는 능력도 가지고 있다.

상당히 낙천적인 성격의 소유자이면서, 정의감이 강하고, 남을 잘 도와주려 한다. 특히 가까운 사람이 어려움에 처했을 경우에는 적극적으로 도우려고 한다. 다소 난감한 사고 방식을 보이거나 어린 아이와 같은 행동을 취할 때도 있다.
루시에나 요에크리다 (Luciena Joecrida) -

수 년 전부터 나타라와 함께 아데시아의 오두막에 살고 있던 소녀. 그러다가 근래에 갑자기 나타라의 곁을 떠나 행방불명이 되고 만다. 그러다가 아발라에 의해 바람의 흐름을 통해 악마와 함께 금지된 섬으로 갔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자애로운 성격의 소유자이며, 밝으면서 감정적인 나타라를 곁에서 항상 보살펴주고는 하였다. 원래부터 아데시아에 살고 있던 이는 아니었으나, 과거에 무슨 일을 하며 살아갔는지는 불명이다. 나이는 16 ~ 17 세 정도로 나타라와 아발라가 추측을 하고 있다.
상티아 가브린 라셀른 (Santia Gabrin Laceln) -

루데스 섬의 중앙에 위치한 도시 서쪽 해변가에 살고 있는 소녀. 해변가에 오두막을 짓고 살고 있으나, 평소에는 해변가나 도시에 머무르며, 돌아오는 시간은 일러도 저녁 즈음. 현 도시의 관리인인 리렌의 가장 뛰어난 제자 중 한 명으로서, 그로부터 여러가지 능력을 전수 받았다.

밖에 나가있기를 좋아하며, 집 밖에 있을 때에는 활발하고 적극적인 성격의 소유자가 되지만, 집 안에 있을 때에는 상당히 얌전한 모습을 보이며, 가끔 멍한 모습을 보일 때도 있다. 잔학한 괴물이 나타나도 두려워하지 않는 면모를 갖추고 있다.
르야나 오스트발트 (Ljana Ostwald) -

라르니온 북부 지역의 한 마을에 거주하고 있는 소녀. 어렸을 때 부친을 잃고, 모친, 남동생과 함께 가족을 이루며 작게나마 행복을 누리며 살고 있었으나, 남동생의 성격에 이변이 생기고, 이어서 악마가 남동생을 납치하면서 그를 찾기 위한 고난의 여행을 행하고 있었다. 그러다가 파드닌의 최남단에 위치한 가슈니히데라는 도시에서 위험에 처해졌다가, 나타라에 의해 도움을 받고, 그의 일행과 함께 행동하기 시작하게 된다.

얌전하면서 순수한 성격의 소유자.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굳세고 다부진 면도 드러내고 있다. 가족과 마을 사람들을 깊이 사랑하며, 그들을 위해서라면 어떤 위험한 곳으로도 가려 한다.
레하라 아드 다렘 (Lehara Ad-Darem) -

알미차의 북동부에 위치한 마을 샤하디츠에 살고 있는 소녀. 천사의 날개를 불러올 수 있는 신비로운 힘을 가지고 있으며, 어렸을 적, 그 능력을 발휘하는 모습을 실제로 본 장인으로부터 대검을 선물 받았다. 그 이후, 검술 수련을 거듭한 끝에 대검을 실제로 소유할 수 있게 되었으며,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북극 세니티스에 있는 신전의 수호자인 아미엔과는 절친하며 자주 교류하고 있다.

적극적이고 활발한 성격의 소유자로서, 여러 곳을 전전하면서, 그리고 아미엔과의 교류를 통해 여러가지 지식을 갖추고 있다. 자신과 같은 목적을 가진 이를 만나면 그와 함께 행동하려는 경향도 보인다.
아미엔 엘바란 (Amien Elbaran) -

세니티스의 북방에 위치한 마을 레미아에 거주하는 이로서, 천사의 날개를 불러올 수 있는 신비로운 힘을 가지고 있다. 어렸을 때부터 여러가지를 배우는 일에 소홀히 하지 않았으며, 각지를 여행하며 수많은 경험도 가지게 되었다. 신전의 수호자로서 신전에 관한 여러가지 일을 행하고 있으며, 하늘의 힘을 부르는 의식을 거행하는 일도 행한다. 여러가지 마법을 다룰 수 있으며, 그 중에는 사물을 창조하는 것도 존재한다.

금단의 지식까지 다양한 지식을 소유한 이로서, 인정이 많고, 차분한 성격의 소유자이나, 적대하는 자를 냉대하는 경향도 보인다. 레하라와 함께 수많은 곳을 전전하였으며, 그의 용감하고 활발한 일면을 좋아하고 있다.


To the Submain  /  To the Main